마다비아

Mahdavia

Mahdavia (Arabic: مهدوي mahdavi) or Mahdavism is an Islamic movement founded by Syed Muhammad Jaunpuri in India in the late 15th century.사이드 무함마드는 1496년 카바 성지 메카에서 자신마흐디라고 주장해 마다비아 공동체에 의해 존경받고 있다.

신념

마다비족은 스스로를 마흐디 [1]족이라고 선언한 시드 무함마드 자운푸리의 추종자들이다.

마다비족은 무함마드 가문과 그의 직계 자손, 라시둔 칼리프,[citation needed] 그리고 무함마드의 동료들에 대한 존경과 존경을 높이면서 이슬람, 순나 전통, 샤리아다섯 기둥을 엄격히 지켰다.

마다비교도 역시 이슬람 법학의 네 학파를 모두 존중하지만 하나피 [citation needed]법학과 비슷한 전통을 폭넓게 따르고 있다.

그들은 하루에 다섯 번 그들의 머쉬드, 즉 영적 가이드가 이끄는 기도를 올린다; 라마단 기간 동안 금식한다; 라마단 26일에서 27일 사이 자정이 넘은 두가라일라트 알-카드르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한다; 하지(hajjj); 그리고 자카트를 지불한다.그들은 또한 지크르(알라의 기념), 새벽(fajr) 기도 후, 그리고 저녁 기도 후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Syed Mohammad는 이슬람교도들의 정신적, 도덕적 타락에 동요했다.그는 비물질주의와 [1]영성의 메시지를 설교했다.

마다비인들은 파라이즈-에-윌라야 무함마디야로 알려진 성인의 7가지 의무를 따른다.이 의무:재료의 truthfuls고 고행자의 거부 반응 신의 비전(talab didar-e-Ilahi)을 욕망(tark-e-dunya)[2]탐구는 회사, 장소와 신의 의지의 이름의(tawakkul)[1]반복에(uzlat az khalq), 사임 고독 유물론자 lust,[1]퇴각을 피하려는 의도로부터의 이주(hijrah)(sohbat-e-sadiqan) 있다.신(zikr-e-Ilahi)[1] 및 분배 십일조(ushr)입니다.자운푸리의 추종자들은 일상 생활에서 이러한 의무들 중 일부를 엄격히 지킨다.이들은 대부분 은퇴 후나 상속인에게 사업을 물려주는 것으로 삶의 성숙기에 포기를 시작한다.그들의 포기는 독신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왜냐하면 그들 대부분이 결혼을 [citation needed]하기 때문이다.

마다비 마을 회관은 다이라로 [1]알려져 있다.마다비스는 광범위한 선교 활동을 [1]했다.

Mohammad Jaunpuri는 스스로를 Mahdi, 그리고 "알라의 칼리프"라고 선언했다.그는 코란의 진정한 내적 의미를 가르치고 무함마드의 순나를 엄격히 준수한다고 주장했다.자운푸리의 선언은 메카 울레마에 의해 무시되었지만, 구자라트아메다바드에서 선언을 반복한 후, 그는 추종자들을 모아 그의 [citation needed]사후 운동을 이끌었던 칼리프들을 세웠다.

역사

1505년 자운푸리가 죽은 후, 마다비 운동은 처음 다섯 개의 마다비 칼리프 통치 기간 동안 지속되는 전투적인 단계를 거쳤다.그 운동은 구자라트 술탄국의 술탄 무자파르2세 (재위 1511–1526) 밑에서 박해받았다.

두 번째 마다비 칼리프 반다기 미얀 사이드 쿤드미르의 제자들(세상을 버리고 지크르와 함께 알라를 계속 기억하는 사람들)은 그의 군법에서 임명한 물라스의 명령으로 무자파르 정권에 의한 조직적인 박해에 직면했고, 1523년 수백 명의 무장하지 않고 평화로운 제자들과 함께 살해되었다.시드 쿤드미르의 무덤은 인도 서부 구자라트판치마할 지구의 참파네르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는 인도와 다른 나라들에서 온 수천 명의 수색자들과 추종자들이 조의를 표하기 위해 도착한다.

그 해에 다시 나타나지 못한 후, 그 운동은 열의를 많이 잃었고 17세기 내내 지속되었던 "조용한" 단계로 접어들었다.18세기에 이 운동은 인도 [3]북부에서 대부분 사라졌다.

1799년 세린가파탐 공성전 이후 영국 정부는 마다비족을 마이소르[4]다시 정착시키기 위해 초대했다.

지역 사회

Anjuman E Mahdavia[5]1902년 설립된 인도 텔랑가나 주 하이데라바드에 있는 마다비아 커뮤니티 센터입니다.L. K. A. 1930년 Iyer는 키루가발루 찬나파트나 마이소르 도나바그하타에 "마하다비아 무살만" 공동체의 존재를 보고했습니다.카르나타카에는 도나바그하타라는 마을이 있습니다.마다비족의 큰 집단은 구자라트, 라자스탄, 마하라슈트라, 타밀나두, 카르나타카벵갈루 등에 거주했다.1962년 카르나타카 주의 [6]관보에 이슬람의 마하다비아 종파가 기록되어 있다.

시카고에 있는 마다비 센터는 남아시아 [7]이민자들에 의해 설립되었다.

「 」를 참조해 주세요.

마흐디라고 주장하는 다른 사람들은

추가 정보

  • Zioullah Yadullahi (트랜스).'모루드 샤리프'Jamiat-e-Mahdavia, 방갈로르(2007)

레퍼런스

  1. ^ a b c d e f g Unesco; Nizami, KA (1 January 1998). History of Civilizations of Central Asia. UNESCO. ISBN 978-92-3-103467-1.
  2. ^ Unesco (1 January 1998). History of Civilizations of Central Asia. UNESCO. ISBN 978-92-3-103467-1.
  3. ^ 티모시 R.제공, 가장 신성한 전쟁: 이슬람 마흐디스, 그들의 지하드, 그리고 오사마라덴, 그린우드 출판 그룹, 2005, 페이지 38-41.
  4. ^ L. K. A. 아이어, 마이소어: Trives and Castes, Vol.4 (1930) 페이지 383: "온화한 영국 정부는 평화를 보장하고 모든 마다비족을 마이소르 영토에 재정착하기 위해 초대하는 선언을 발표했고, 그들은 망명 후 다른 장소에 정착했다."
  5. ^ "Hyderabad: The State government has declared April 19 as optional holiday on the occasion of 'Hazrat Syed Mohd. Juvanpuri Mahdi Ma'ud (AS)' instead of April 20". Hyderabadcircle.com. Retrieved 3 January 2015.
  6. ^ The Mysore. 1965. Retrieved 3 January 2015.
  7. ^ Curtis, Edward E. (2010). Encyclopedia of Muslim-American History. Infobase Publishing. ISBN 978-1-4381-3040-8.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