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선물광장

Thanks-Giving Square
감사선물광장
Thanks-Giving Square Mosaic
감사선물광장 모자이크
유형개인공원 및 공공시설
위치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
좌표32°46′58″N 96°47′54″w / 32.78269°N 96.79846°W / 32.78269; -96.79846좌표: 32°46′58″N 96°47′54″W / 32.78269°N 96.79846°W / 32.78269; -96.79846
창조했다1976 (1976)
운영자감사재단
개방하다.1년 내내
웹사이트www.thanksgiving.org

감사선물광장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시내의 추수감사절 상업센터 지구가 정박하고 있는 개인공원과 공공시설이다. 1976년 전용으로 조성된 이 단지는 조경정원과 비부정성당 건물, 지하보행망의 주요 구간, 불링턴트럭 터미널 등 3개 구성요소로 구성됐다. 그것은 댈러스에서 그것의 종류에 대한 최초의 민관 협력이었다.

개념

1964년, 네 명의 사업가들은 댈러스 시가 세속적인 열망과 경제적 성취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영원한 마음으로도 알려지기를 원했다.

연구자들과 정신적 지도자들은 댈러스에서 오랜 기간 동안 감사와 기부의 역사를 발견했다.[citation needed] 행동으로 감사하는 추수감사절은 전 세계 문화와 신앙 전통에서 인간의 보편적 선물로 인정받았다. 감사 기부를 위한 재단은 댈러스 중심에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가장 오래되고 오래 지속되는 이 전통에 바치는 공공 공간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달라스 시와 제휴하여 1973년에 건설이 시작되었고 1976년 11월에 광장은 미국의 3대 바이센테니얼 프로젝트 중 하나로 지정되었다. 제럴드 포드 대통령은 후에 감사 광장을 주요 국가 사당으로 인정했다. 그것은 모든 문화와 종교의 사람들이 사색적인 환경에서 가치관, 사상, 영성을 찬양하는 것을 환영한다. [1]

민간 개발과 동시에 댈러스 시는 조경 정원 아래에 교통 인프라를 건설했다. 댈러스 시는 감사 기부 재단으로부터 땅과 지하를 임대하지만 지하 구조물을 소유하고 있다.

정원, 예배당, 그리고 운동장

감사증여광장은 일반적으로 비영리 감사증여재단이 소유·운영하는 가로수위 정원과 시설을 말한다. 프리츠커 건축상 수상자인 필립 존슨은 감사하는 광장의 비전을 되살리기 위해 위촉되었다. 광장은 지하 15피트 아래에 세워져 있고, 4피트 높이의 벽이 자동차의 시야를 차단하여 고요하고 푸른 섬을 만든다. 물은 활발한 분수들이 도시 소음을 가리는 등 풍경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한다.

지나친 종교적 상징성은 감사 광장의 장식에는 의도적으로 빠져 있다. 화강암 표지는 성경의 참고문헌을 포함하고 있으며, 100번째 시편은 힌두교, 유대교, 기독교, 무슬림 당국이 묘사한 인용문과 메시지에 두드러지게 나타나 있다. 모자이크, 스테인드글라스, 판화, 그래픽 아트 등이 감사 광장의 벽과 창문을 장식한다.[1]

만국 궁정

공원의 서쪽 끝에는 찬양의 벽(시편 100에서 본문의 일부를 얻음)과 노먼 록웰의 "황금규칙" 모자이크가 들어 있는 의례적인 진입로인 모든 국가의 궁전이 있다. The Ring of Thanks는 직경 4m의 알루미늄 링으로 23캐럿(96%)의 금박으로 덮여 있다. 방문객들은 자유의 종 모양으로 디자인된 세 개의 청동 을 특징으로 하는 15m 높이의 종탑 아래를 지나기 전에 링을 통과할 수 있다.

센터 오브 찬사 코트

정원의 한가운데에는 세계 각지의 공개모임 공간에서 영감을 얻는 '찬양의 중심 코트'가 자리 잡고 있다. 특별한 행사들이 연설, 노래, 춤을 통해 '이동 중 감사'를 자축한 곳이 바로 이곳이다. 알루미늄과 금반지와 근처의 텍스트는 시편 100편에서 발견된 이 메시지를 참조한다. 이 지역은 정기적으로 특별 행사, 추모제, 시 전역의 기도회(예: 2016년 댈러스 경찰관 총격 사건 이후 열린 기도회)를 개최한다.

그로브

Grove는 명상과 사색을 위해 설계된 정원 지역이다. 1991년 조지 H.W. 부시 대통령은 미국 대통령들의 기도와 추수감사절을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 공간인 '대통령의 벽'을 헌정했다.

추수감사관

예배당 아래에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전통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추수감사절이 있다. 추수감사절 홀은 감사절 광장을 위한 전시, 회의, 자원 센터다. 이 약탈된 홀은 고관들을 맞이하고 강연, 종교간 회의,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포럼을 제공한다. 전시된 유물로는 기도서와 대통령 기념관이 있다.

추수감사절 예배당

추수감사절 예배당은 모든 종교의 방문객들에게 개방된 감사 광장의 정신적 중심이다. 나선형의 형태는 거리 높이에서 90피트(27.5m)까지 올라가며 인간의 영혼이 무한히 위로 뻗어나가는 것을 암시한다. 채플의 디자인은 이라크 사마라에 있는모스크(그[2] 자체가 페르시아의 광장과 고르의 나선 기둥에서 파생된 것)와 고대 생명의 나선형에서 영감을 얻는다. 예배당의 입구는 폭포수 위를 가로지르는 125피트(38m) 길이의 다리 끝에 있다. 예배당 천장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평으로 설치된 스테인드글라스 조각 중 하나인 스테인드글라스 '글로리 창'이 있다.[3] 73개의 면유리 패널은 프랑스 샤르트르가브리엘 루아르(Gabriel Loire)가 디자인한 것으로 나선형의 중심부에 도달하면서 따뜻하고 밝은 색상이 특징이다. 이 창문은 테런스 맬릭 감독의 2011년 영화 'The Tree of Life'의 한 장면에 등장한다. 출입문 위에는 유리 조각가 존 허튼이 디자인한 에치드 유리창 '추수감사절의 정령'이 있다. 예술가인 비외른 위인블라드의 작품도 전시되고 있다. 방문객들은 입장할 때 개인적인 감사의 말을 남길 것을 권한다.[1]

감사장 광장 미술과 건축의 갤러리

페드웨이 네트워크

댈러스 보행 네트워크의 주요 노드가 정원 아래 한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당과 소매 공간에 복도가 줄지어 있는 인접한 건물 몇 채를 연결한다. 위의 정원을 가진 연속적인 건축은 보행자들이 지하에 몇 피트 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숨길 수 있도록 스카이라이트, 넓은 산책로, 다채로운 아트리움을 허용했다. 사적으로 건설된 다른 페드웨이 네트워크와 달리 감사-기부 광장 아래 구간은 댈러스 시가 운영하고 있다. 네트워크는 업무시간 중에 센터 찬양법원에서 접속한다. 에스컬레이터는 보행자 전용 쇼핑몰 역할을 하는 불링턴 가의 네트워크를 지상으로 끌어올려 불링턴-아카드 스카이워크와 연결한다. 2016년 현재 접속지점 상당수가 폐쇄된 상태다.

불링턴 트럭 터미널

감사 기부 광장은 원래 달라스 시내의 교통을 통제하는 여러 단지들 중 첫 번째 단지로 계획되었다. 폰트 트래버스가 설계한 도심 순환 계획의[clarification needed] 핵심 특징 중 하나인 불링턴 트럭 터미널은 1960년대 댈러스의 급속한 성장에 따라 거리 수준의 배달 트럭을 통합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화물차량을 등급 이하로 배치해 지상도로에서 하루 350대의 트럭이 철거될 것으로 추산됐다. 그 도시는 1972년 도시 채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650만 달러의 사업비를 발행했다; 1977년에 공사가 끝났다.[4]

시 소유의 트럭 터미널은 지하 50피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43개의 트럭 공간이 있으며 패터슨 가에 위치한 포탈에서 진입한다. 리퍼블릭 센터, 에너지 플라자, 추수감사절 타워, 피델리티 유니언 타워 등 인접 건물들이 자비로 트럭 터미널 연결부를 만들어 1차 적재 부두로 사용했다. 댈러스 중앙 상권의 몇몇 유사한 시설들에 대한 계획에도 불구하고, Bullington 트럭 터미널은 자금 지원을 받고 완공된 유일한 곳이었다.

참고 항목

참조

  1. ^ a b c http://www.thanksgiving.org/thanks-giving-square/visit/tour/
  2. ^ http://rch.ac.ir/article/Details?id=10224
  3. ^ "Archived copy".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007-01-07. Retrieved 2009-09-24.CS1 maint: 제목으로 보관된 복사본(링크)
  4. ^ 댈러스 모닝 뉴스, 1974년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