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라
HimeraἹμέρα | |
![]() 히메라 승리의 신전 유적 | |
위치 | 이탈리아 시칠리아 팔레르모 주 부온포르넬로 |
---|---|
좌표 | 37°58′26.39″N 13°49′26.35″E / 37.9739972°N 13.8239861°E좌표: 37°58′26.39″N 13°49′26.35″E / 37.9739972°N 13.8239861°E/ . |
유형 | 결산 |
역사 | |
이벤트 | |
사이트 노트 | |
관리 | 소프린텐자 BB.CC.A. 디 팔레르모 |
공개 접근 | 네 |
웹사이트 | 헤메라 지역 고고학자 e Antiquarium di Himera (이탈리아어로) |
히메라(그리스어: ἱμέα)는 테르미 이메레세 콤무네에 있는 파노르무스(현대 이메르모)와 쎄팔로이디움(현대 이메르모) 사이의 같은 이름의 강 어귀 시칠리아 북쪽 해안에 위치한 크고 중요한 고대 그리스 도시였다.
유적지의 많은 부분을 방문할 수 있고 그 유적지에는 두 개의 박물관이 있다.
역사
기초 및 초기 역사
히메라는 이 섬의 그리스 최초의 정착지로 카르타고인이 지배하는 서쪽의 동쪽 경계 바로 바깥에 있는 전략 전초기지였다. 투키디데스는 이 도시가 시칠리아 해안에 있는 유일한 그리스 도시였다고 말하는데,[1] 이 도시는 그러나 독립된 도시만을 참고하여 이해되어야 한다. 북쪽 해안에도 있었고 확실히 그리스 태생이었던 밀레는 잔클레(현대 메시나)의 의존성이었다. 모든 당국자들은 히메라가 잔클레의 식민지였다는 것에 동의하지만, 투키디데스는 잔클레에서 온 이민자들이 다수의 시라쿠산 망명자들과 어울려 결과적으로 찰시디 기관과 도리아 사투리가 있는 도시가 되었다고 말한다.
히메라의 기틀은 스트라보와 스키므누스 치우스가 모두 밀레(상대적 위치에서 예상한 바와 같이)의 기틀 뒤에 놓이게 된다. 그 날짜는 투키디데스(Tucydides)에 의해 언급되지 않았지만 디오도로스는 카르타고인들에 의해 파괴되었을 당시 240년 동안 존재해왔다고 말해준다. 이것은 최초의 정착민들을 고정시킬 것이다.기원전 648년에 t.[2]
고고학은 기원전 580년에서 560년경 그 도시가 알려지지 않은 사건이 도시를 파괴한 후 완전히 재건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에는 그렇지 않으면 매우 작은 보도는 고대 역사에:Aristotle,[3]에서의 그것을 가지고 시간이 폭군 Phalaris의 지배하에 빠지고 있는 유일한 언급 그것을 발견에서 기원전 490년, Scythes, Zancle의 폭군에 latt에서 그의 추방 후에 임시 피난처를 제공했다까지 나타난다 무명의 통지다.음.정말 도시.[4] 이 사건이 있은 지 얼마 되지 않아 히메라는 아낙실라스(Anaxilas)와 긴밀한 동맹을 맺음으로써 자신의 세력을 강화하려고 했던 테릴루스라는 폭군의 멍에를 맞고 그 당시 레기움(현대 레지오 디 칼라브리아)과 잔클레(Zancle)를 둘 다 지배하고 있었다. 그러나 테릴루스는 아그리겐툼(현대 아그리겐토)의 전제군주 테론의 힘에 저항할 수 없었고 히메라에서 쫓겨난 카르타고인들의 원조에 의지하고 있었는데, 이 상황은 기원전 480년 그 사람들의 시칠리아로의 첫 번째 대탐험의 계기가 되었다.[5]
카르타고와의 첫 교류
30만 명의 군대를 이끌고 시칠리아에 상륙했다고 하는 하밀카르 휘하에 파견된 무장의 규모는 히메라의 정복이 전쟁의 대상이라기보다는 구실이었음을 충분히 증명해 준다. 그러나 파노르무스와 솔루스의 카르타고인 정착지 바로 근처에 있는 히메리아의 세력이 커지면서 이미 카르타고인들의 우려를 샀을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하밀카르의 첫 번째 노력이 연출된 것은 히메라에게 불리했다. 모든 병력을 총동원하여 도시에 투신했던 테론은 시라큐스의 겔론이 도착할 때까지 방어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는 자기 군대의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기원전 480년 히메라 전투는 시칠리아의 그리스인들에게 살라미스의 당대 승리와 비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여겨질 정도로 카르타고인들의 군대를 학살로 격파했다.[6] 같은 느낌은 아마도 전통이나 신념을 낳게 했을 것인데, 두 번의 승리는 바로 같은 날에 이루어졌다는 것이다.[7]
히메라 전투 후
이 승리로 테론은 아그리젠툼뿐만 아니라 히메라의 주권을 논쟁의 여지없이 소유하게 되었다. 그는 아그리겐툼에 초점을 맞추고, 히메라 정부를 아들 트라시대우스에게 맡긴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그 청년은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통치에 의해 곧 시민들의 마음을 멀어지게 되었다. 그들은 시라큐스의 히에론에게 당시 테론과의 적대관계로 구제를 신청했다. 그러나 시라쿠산 폭군은 그들의 제안을 테론에게 배반했다. 그는 히메라이족에게 복수하여, 피해를 입은 많은 시민들을 죽음으로 몰아넣고 다른 사람들을 유배지로 몰았다.[8]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도시가 이러한 심각성으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고 있고 인구가 많이 감소했다는 것을 보고, 그가 각 방면에서 모은 새로운 시민 단체를 그곳에 설립하여 번영을 회복하고자 하였다. 이 새로운 식민지 개척자들의 대부분은 도리아인 채굴이었고, 비록 시민의 두 몸이 하나로 어우러져 조화롭게 계속 살았지만, 이 시기에 히메라는 도리아 도시가 되었다. 히메라는 그 기관들을 채택하고 시칠리아의 다른 도리아 주들의 정책을 따랐다.[9] 이러한 해결은 기원전 476년에 일어난 것으로 보이며,[10] 히메라는 그가 죽을 때까지 테론의 지배를 계속하여 기원전 472년에 이르러서도, 트라시대우스는 아버지가 죽은 후 아주 짧은 기간 동안 주권을 유지했고, 시라큐스의 히에론에게 패배한 뒤, 아그리겐툼과 히메라에서 모두 추방된 것으로 보인다.[11] 기원전 466년 우리는 히메레아인들이 차례로 시라쿠스인들이 트라시불루스의 멍에를 벗어 던지도록 돕는 군대를 보내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곧이어 일어난 일반적인 사태 해결에서 망명자들은 히메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되었다. 그들은 새로운 시민들과 조용히 함께 정착한 것으로 보인다.[12] 이 시기부터 디오도로스는 우리에게 히메라가 시민의 불화에서 벗어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았고, [13]이 좋은 정부는 시칠리아 도시들이 다음 반세기 동안 누렸던 번영의 적지 않은 몫을 확보했을 것이라고 분명히 말해준다.
그러나 우리는 일반적으로 히메라의 이러한 재정착으로부터 카르타고인들에 의해 파괴될 때까지 경과한 기간이 평화와 번영의 하나라고 말하지만, 이 기간 동안 우리가 이 도시에 대해 발견한 유일한 통지는 기원전 415년 시칠리아로의 아테네 원정 때 취했던 부분을 가리킨다. 그 때에 히메라 족은 시라쿠스에게 가장 먼저 지원을 약속하였다. 따라서 니시아스가 아테네 함대와 함께 항구에 출항했을 때, 그들은 그를 받기를 완전히 거절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히메라에서 질리푸스가 상륙한 것은 히메라에서였다. 그리고 언제부터 그가 섬을 가로질러 시라큐스까지 진군하여, 시라쿠스로 향하였다.히메라 시민 대부분으로 구성된 [14]ce
카르타고에 의한 파괴
기원전 409년 카르타고인의 시칠리아 원정에 의해 도시의 번영은 갑작스럽게 막을 내렸다. 원정대의 표면적인 목적은 이웃인 셀린타인들에 대한 세게스탄인들의 지원이었다. 그러나 카르타고인들은 더 큰 야망을 가지고 있었다. 셀리누스가 멸망한 직후 원정대를 지휘한 한니발 마고는 서둘러 히메라에게 팔을 돌렸다. 그 도시는 방위에 대한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다. 요새는 별로 강하지 않았지만 시민들은 필사적인 저항을 했고, 활기찬 소동으로 카르타고인들에게 심각한 손실을 입혔다. 그들은 처음에는 디오클레스의 지휘를 받아 시라큐스로부터 약 4000명의 보조병력의 지원을 받았으나, 그 장군은 시라큐스 자체의 안전을 두려워하고 히메라를 버림으로써 불행한 시민들은 카르타기니아 세력과 단신으로 다투게 되었다. 그들의 방어는 실패했고 도시는 곧 폭풍우에 휩쓸렸다. 시민의 상당 부분이 살해되었고, 그 중 적어도 3000명은 포로로 끌려간 한니발에게 할아버지 하밀카를 추모하는 제물로 사형에 처해졌다.[15] 도시 자체가 완전히 파괴되었고, 그 건물들이 땅으로 파괴되었으며, 심지어 사원들조차도 목숨을 부지하지 못했다.
히메라의 전멸과 관련된 디오도로스는 그것이 결코 재건되지 않았으며, 그 터는 그의 시대까지 사람이 살지 않는 상태로 남아 있었다는 것을 우리에게 분명히 말해준다.[13] 처음에는 이 진술과 모순되어, 그가 다른 곳에 히메레아인뿐만 아니라, 셀린트인과 아그리겐타인들도, 조약에 의해 허용되어 기원전 405년에 카르타고와 체결된 망명 시민들 가운데, 본국으로 돌아가, 카르타고에 조공을 바치고, 재입국하지 않는 조건으로, 자신의 도시에 거주하고 있는, 셀린타인들과 아그리겐타인들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그들의 요새를 보관하는 것.[16] 그리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이 허락을 이용했다는 것은 분명해 보이는데, 우리는 시라쿠스의 디오니시오스 1세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던 주들 사이에서 기원전 397년 카르타고와의 대전이 시작될 때 히메레아인들이 언급된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비록 그들은 이듬해 카르타고 동맹으로 재빨리 돌아갔지만 말이다.[17] 이 어려움에 대한 설명은 키케로가 제공하는데, 그는 히메라가 멸망한 후 전쟁의 재난에서 살아남은 시민들이 같은 영토의 테르마에, 그리고 그들의 옛 마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정착했다고 말한다.[18] 디오도로스는 기원전 407년, 전쟁이 끝나기 전에 카르타고인들이 스스로 세운 것으로서 그가 대표하는 테르메의 기초에 대해 다소 다른 이야기를 들려준다.[19] 그러나 이 두 진술이 실질적으로 옳을 가능성이 높고, 카르타고인들은 옛 터가 다시 점령되는 것을 막기 위해 히메라의 바로 이웃에 새로운 도시를 건설했을 가능성이 높다. 반면, 히메라 망명자들은 그들이 돌아왔을 때, 비록 새로운 도시에 정착하였지만, 그들은 자연스럽게 그들 스스로를 여전히 그 마을이라고 여겼다.그리고 히메레아의 이름을 계속 가지고 있을 것이다. 훨씬 나중에라도 한 도시가 다른 도시를 대표하는 것으로 간주된 것은 시케로의 성명에서 나타나는데, 스키피오 에이밀리아누스가 카르타고를 점령한 후 아그리겐타인족과 겔렌스 각 도시에서 옮겨온 동상들을 복원했을 때, 그는 동시에 다른 도시로 복원되었다.히메라에서 빼앗긴 테르마에의 시민들.[20] 따라서 우리는 히메레아인들이 여전히 현존하는 민족으로 통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히메라라는 이름 자체가 무심코 그들의 도시의 그것처럼 쓰이기도 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놀랄 수 없다. 따라서 기원전 314년 디오도로스는 아가토클레스와 카르타고인간의 조약에 의해 헤라클리아, 셀리누스, 히메라는 이전과 같이 카르타고의 지배를 계속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다고 우리에게 말한다.[21] 히메라의 이름이 멜라와 플리니에서 모두 다시 나타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훨씬 이상한 일이지만, 키케로와 스트라보의 구별되는 진술로부터는 물론, 디오도로스가 몇 세기 전에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22]
테르메의 기초
테르메아나 테르마는 구별을 위해 히메라를 대신한 [23]테르메아 히메렌스라는 이름을 기념하는 온천에서 따온 것이 분명하며, 그 첫 발견은 전설에 의해 헤라클레스의 방랑과 연결되었다.[24] 카르타고인의 지배를 받기 위해 거의 그리고 잠깐의 예외 없이 계속되었지만 일찍이 상당한 도시가 된 것으로 보인다. 제1차 포에니 전쟁에서는 그 이름이 반복적으로 언급된다. 그리하여 기원전 260년 로마군의 한 시체가 하밀카르의 습격을 받고 큰 패배를 당했을 때 근처에 진을 치고 있었다.[25] 전쟁이 끝나기 전에 테르메는 그 자체가 로마인들에게 포위되어 잡혀갔다.[26] 키케로는 로마 정부가 그들의 도시와 영토를 테르미타니에게 회복시켰고, 그들의 꾸준한 충성에 대한 보상으로 그들 자신의 법을 자유롭게 사용했다고 말한다.[27] 그들은 제1차 포에니 전쟁 때 로마와 적대적 관계에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표현이 적용되는 것은 그 이후의 기간일 뿐이지만, 그들이 언급하는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치케로 시대에 테르메에는 웅변가가 말하기는 하지만 상당한 양의 무역을 계속하면서 번창했던 곳으로 보인다.[28] 그것은 어디서 우리는 Ordo 에 사시 나무 속의 비문에 Coloniae Augustae Himeraeorum Thermitanorum:[29]그리고 분명히 그는 분명히 그것에 써미 Selinuntiae(현대하 플리니우스 현실의 써미 멕시코인 거주지 이 동네를 가리킨다 splendidissimae 기록되어 있다. 아우구스투스 시대에는 식민지를 받는 것 같다.Sc이아카), 아그리겐툼과 셀리누스 사이의 남쪽 해안에 놓으니,[30] 테르마이에 대한 설명은 거의 없지만, 프톨레마이오스나 여행지에서 그 이름이 발견됨에 따라 로마 제국 시대 내내 존재했던 것으로 보이며, 현대 도시인 터미네 이메레스가 이름뿐만 아니라 고대 유적지를 보존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 거주도 중단되지 않았을 것이다.[31] 고대 도시의 장엄함과 예술 장려에 대한 시민들의 취향은 그것을 프리미스 시칠리아에 클라리움 et ornatum이라고 부르는 키케로에 의해 증명되고, 그 웅변가 시절에도 스키피오가 복원한 테르미타니가 보존한 조각상들에는 그 증거들이 남아 있다. 카르타고; 그리고 그것은 과거의 유물로서뿐만 아니라 예술 작품으로서의 높은 공로에서 가치 있는 것이었다.[32] 히메라의 수많은 동전의 예는 고대 도시의 부를 증명한다.
사이트
히메라의 정확한 입장은 최근까지도 논란의 대상이었다. 클루베리우스는 19세기에 거의 모든 작가들의 뒤를 이어 테르미 서쪽을 지나 흐르는 산 레오나르도 강의 서쪽 둑에 놓았다. 이러한 가정하에 주민들은 강의 한 둑에서 다른 둑으로 옮겨갔는데, 히메라와 테르메아가 동일한 것으로 보이는 텍스트와 히메라 강이 테르메아를 지나 흐르고 있다고도 한다.[33]
파젤로는 히메라 강을 터미네에서 8마일 떨어진 이마라 세텐트리오날레와 정확히 식별했다.[34] 이 거리는 새로운 정착지(테르메)가 길지 않은 오피도 골동품(Non longe ab oppido against)을 세웠다는 키케로의 표현과 화해하기에 그리 큰 거리는 아니었지만,[32] 같은 영토에 있다는 추가는 옛 터에 별로 가깝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았다.
고고학
이 고대 도시의 많은 부분이 최근 발굴되어 방문할 수 있다. 하류 도시 중에서 눈에 띄는 주요 유적은 카르타고인들의 패배를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도리아식 건축물인 기념비적인 템피오 델라 비토리아(Tempio della Vittoria, Temple of Victory)로 이루어져 있다.
언덕 꼭대기의 위쪽 도시에는 다른 절들과 많은 다른 건물들이 남아 있다.
도시의 여러 곳에는 마을의 귀곡촌이 있었고, 복원된 많은 유물들이 현장에 있는 두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팔레르모 미술관 아르코로지코 지역날레에도 인상적인 전시가 있다.
유명한 사람들
히메라는 시인 스테시코루스(Stesichorus)의 출생지라고 하지만, 사실 그는 630BC에 메타우로스의 마그나 그라치아 마을(현대판 조이아 타우로)[36][37][38][39][40]에서 태어났다. 그는 만년에 히메라로 이주하여 읍내에 거주하면서 시를 썼다. 올림픽 게임에서의 승리가 핀다르에 의해 기념되는 에르고텔레스는 히메라의 시민이었지만 토착민은 아니었다.[41] 반면 테르메에는 폭군 아가토클레스의 출생지라는 영예를 안았다.[42]
참고 항목
참조
- ^ vi. 62, vi. 58.
- ^ Tuc. vi. 5, Strab. vi. 272 페이지, Scymn. 289장, 디오드. xii. 62; 헤캣. fr. 49; Scyl. 페이지 4. § 13.
- ^ 수사관 2세 20세
- ^ 헤롯 vi. 24.
- ^ 제7로165번길
- ^ 헤롯. 7. 166, 167, 디오드. xi. 20-23; 핀드. 피터. I. 152.
- ^ 헤롯 L. C.
- ^ 디오드. XIod.
- ^ Xi 49번.
- ^ 그러나 이 날짜에 대해 혼동이 있다. Diodorus가 Phaedon, Ol. LXXVI. 1의 상황과 관련되기 때문에, 기원전 476년에 그 식민지를 건설할 카르타고인들에 의해 파괴될 때까지 58년을 버텼다고 그는 덧붙인다. 이 마지막 날짜는 분명히 테론이 기원전 472년에 죽었다는 사실과 양립할 수 없다.
- ^ id. xi 53.
- ^ id. xi. 68, 76.
- ^ a b xi. 49.
- ^ 투키디데스 vi. 62, vi. 1, 58, 디오드. 12시 4분 12초
- ^ 디오드. 시이 59-62, Xen. 젠장, 1번 37번.
- ^ Xii. 114.
- ^ 제47, 제56호
- ^ 키케로 "버렘 2. 3. 5.
- ^ 디오드. 시이. 79.
- ^ 키케로 인 베르렘 2. 3. 5. 정맥 33.
- ^ 디오드로71번길
- ^ Strabo vi. 페이지 272; Mel. ii. 7. § 16; Plin. ii. 8. s. 14.
- ^ θε μαὶ αἱ αἱ α pol, Pol.; θρ μαὶ ἱ μέ αι, Ptol.; θρ μ,, ρρ μἱ ααα, 디오드.
- ^ Diod. Iv. 23, v. 3; Pindar Ol. Xi. 28.
- ^ 폴. I. 24. 디오드. xxiii. 9. exc. H. 페이지 503.
- ^ 폴 i. 39, 디오드. xxiii. 20. exc. H. 페이지 506.
- ^ Cicero In Verrem II: 37. cicero In Verrem II.
- ^ ID. Ⅱ. 46, 75, Ⅲ. 42.
- ^ 카스텔 인스크르. 시칠 페이지 47; 그루터. 433페이지 6번..
- ^ 플린. 3. 8. s. 14.
- ^ Ptol. III. 4. § 4; Antonine 여행 일정 페이지 92; Tabula Peatingeriana.
- ^ a b 키케로 인 베르렘 2. 3. 5.
- ^ 실리우스 이탈리아어 xiv. 232; 플린. 3. 8. s. 14; 진동. 속편 페이지 11.
- ^ 리차드 탈버트, 그리스 로마 세계의 배링턴 아틀라스 (Barrington Atlas)는, ( ISBN0-691-03169-X), 지도 47 & 노트.
- ^ Ejusdem agri finibus, L. C.에서.
- ^ "Stesichorus Greek poet".
- ^ "Archived copy".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014-12-19. Retrieved 2015-07-13.CS1 maint: 제목으로 보관된 복사본(링크)
- ^ "Archived copy".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011-08-10. Retrieved 2015-07-13.CS1 maint: 제목으로 보관된 복사본(링크)
- ^ Grimaldi, William M. A. (1980). Aristotle II. ISBN 9780823210497.
- ^ "Archived copy". Archived from the original on 2014-12-19. Retrieved 2015-07-13.CS1 maint: 제목으로 보관된 복사본(링크)
- ^ Pind. Ol. Xi.; 파우스 vi. 4. § 11
- ^ 디오드. 엑스. 2.
원천
이 글에는 현재 공개 도메인에 있는 출판물의 텍스트가 통합되어 있다. Smith, William, ed. (1854–1857). Dictionary of Greek and Roman Geography. London: John Murray.누락 또는 비어 있음(도움말)
외부 링크
![]() | 위키미디어 커먼즈에는 히메라와 관련된 미디어가 있다. |
- 공식 웹사이트 (이탈리아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