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시스템

Television system

캐나다에서 텔레비전 시스템공동 소유권, 브랜딩, 프로그래밍을 공유하지만, 어떤 이유로든 캐나다 법에 따라 텔레비전 네트워크로 분류되는 데 필요한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텔레비전 방송국 그룹이다. "텔레비전 시스템"이라는 용어는 법적 정의가 없고, 대부분의 시청자와 방송사가 보통 공통의 브랜딩과 프로그래밍을 가진 방송국 그룹을 구조와 무관하게 "네트웍스"라고 부르기 때문에, 두 실체의 구분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실제로 이 용어는 캐나다 브로드카 밖에서 거의 논의되지 않는다.열성적인 사회 그러나 후자의 관점에서, 캐나다 방송국 그룹이 적어도 다음 요건 중 하나를 충족한다면, 현재 「네트워크」로 간주되고 있다.

스테이션 그룹이 이 기준들 중 적어도 하나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시스템"으로 분류될 것이다.

현재 관행에서 텔레비전 시스템은 다음 중 하나일 수 있다.

  • CTV 2Omni Television과 같이 공통 브랜딩이 있는 소규모 방송국 그룹 또는
  • CTV Atlantic, CTV Northern Ontario 또는 CBC North와 같은 대형 네트워크 내의 지역 방송국 그룹. 이 방송국들은 법적으로 복수의 방송국으로서 면허가 있지만 프로그래밍, 브랜딩 및 광고 판매 목적을 위한 단일 방송국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한다.

시스템은 주로 덜 광범위한 서비스 영역에 의해 네트워크와 차별화된다. 반면에 네트워크는 어떤 형태로든 대부분의 캐나다 방송 시장에 제공될 것이며,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일부 시장에만 제공될 것이다. 또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에 의해 제공되는 전국 뉴스 방송과 같은 일부 프로그래밍 클래스를 제공할 수도 있고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기본" 시스템과 관련하여, 참여 방송국의 공통 프로그래밍 양은 가변적일 수 있다. CTV Two(이전의 City, 이전 BBS(Baton Broadcast System) 및 Global)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와 유사한 프로그래밍 및 스케줄링 관행을 유지하고 있는 반면(교육적 또는 민족적 형식에 따라 면허된 특정 방송국에 필요한 변형을 포함), 옴니와 크로스로드 텔레비전 시스템의 일부 방송국의 프로그래밍 및 스케줄링에 관한 것은 다음과 같다.en은 방송국마다 크게 다르며, 시스템은 주로 공통 형식과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기능하지만 제한된 공통 프로그래밍을 제공한다.

일부 개별 방송국은 동시에 두 유형의 운영의 일부가 될 수 있지만 텔레비전 시스템은 트윈스틱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더욱이, 동일한 지방이나 지역 내에서 복수의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일 발신 방송국은 네트워크도 시스템도 아니며, 단지 방송국일 뿐이다(오미텔레비전이 형성되기 전인 1990년대 토론토 다문화 방송국 CFMT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소유자에 의해 시스템이라고 묘사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해밀턴독립 방송국 CHCH-DT온타리오의 여러 지역에 재방송사를 두고 있지만, 이러한 모든 송신기에 걸쳐 해밀턴과 골든 호스슈 지역의 주변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동일한 뉴스 방송, 오락 프로그램 및 광고를 방송한다.

비슷한 개념이 이탈리아에도 존재하는데, 텔레비전 회로 시스템에서는 다양한 지역 방송사들이 단일 출처로부터 프로그래밍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예로 유로TV, 슈퍼식스, 주니어TV,[2] 오딘 등이 있다.[3]

역사

이 용어는 1990년대 초, 당시 공통 프로그래밍을 방송했던 독립 방송국의 신생 소유주였던 캔웨스트글로벌커뮤니케이션(CGS)이 자사의 다양한 방송국의 보조 브랜드로 '칸웨스트글로벌시스템(CGS)'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생겨났을 것으로 보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배턴 방송 시스템은 다른 방송국 그룹을 연결하는 2차적인 "부정"으로 출범했다. 그런 의미에서, "시스템"이라는 용어는 CRTC가 발급한 네트워크 라이선스와 관련된 강화된 캐나다 콘텐츠 요건과 같은 추가적인 규제 책임 없이 완전한 네트워크 서비스의 인상을 주기 위한 것이었다. 그러나 오늘날의 시스템과 매우 유사하게, CBC나 CTV와 같은 완전한 "네트워크"에 비해 CGS와 BBS는 상대적으로 적은 시장에서 운영되었다.

이후 CGS는 글로벌 텔레비전 네트워크(Global Television Network, 1974년 출시 이후 파리에서 CIII가 사용하던 브랜드를 추가하고, 뉴스 프로그래밍과 획득한 프로그래밍의 특정 대체 이외의 대체로 균일한 프로그래밍 일정을 유지함)로 재브랜드되었지만, CRTC로부터 네트워크 라이선스를 신청하지 않았다. BBS의 운영자이온은 결국 CTV로 접혔고, CTV는 2001년에 자체 네트워크 라이선스를 포기했다. 실제로, 캐나다의 방송법에 정의된 대로, "네트워크"는 방송국의 프로그래밍을 다른 회사에 의해 통제되는 운영이다.[4] CTV와 글로벌 모두 사실상 모든 캐나다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송국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국가 네트워크 라이선스는 중복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스테이션 그룹"은 과거에 네트워크가 규제되었던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규제된다.

CTV와 Global은 법적 정의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국가적 도달 범위와 방송국간 프로그래밍의 매우 제한적인 차이점을 근거로 하여, 언론과 일반 대중에게 "네트워크"로 간주된다.

한동안, CTV가 자체 방송국을 소유하지 않는 몇 안 되는 시장에서, 해당 시장에만 적용되는 네트워크 라이선스를 통해 프로그래밍이 제공되었다.[5] 한편, 글로벌은 지역 방송국에 그것의 방송권을 간단히 양도한다. (따라서, 방송국은 한때 네트워크 유료 방송국의 전통적인 북미 모델과는 달리, 프로그래밍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용어는 또한 그룹 W(그들 방송국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종종 그들의 방송국이 소속된 네트워크로부터 프로그램을 사전 허가한)와 Metromedia(그들 방송국에서 종종 프로그램을 제작했던)를 포함하여, 프로그래밍을 생산하고 브랜딩이나 외모를 공유했지만 네트워크는 없었던 그룹이 소유한 미국 방송국에 소급 적용될 수 있다.온스는 대부분 독립적이었고 1970년대에 "메트로넷"이라는 네 번째 네트워크를 시도했지만 결실을 보지 못했다; 전 그룹은 1995년에 CBS에 속하게 되었고, 후자는 1986년에 폭스 방송사의 창립자 역할을 했다.

현재 시스템

1차

지역 네트워크 하위 시스템

이전 시스템

현존하지 않는

네트워크로 "업그레이드됨"

참조

  1. ^ Canadian Radio-television and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 (2013-08-08). "Broadcasting Decision CRTC 2013-383". Retrieved 2014-11-09.
  2. ^ "210615 - ESCLUSIVA: IL PRIMO PALINSESTO UFFICIALE DELLA NUOVA IUNIOR TV - L'ITALIA IN DIGITALE - LA TV DIGITALE TERRESTRE IN ITALIA". www.litaliaindigitale.it. Retrieved 2021-06-21.
  3. ^ Silvia Garambois (6 September 1987). "Odeon, così nasce una tv" (PDF). l'Unità. p. 14.
  4. ^ 방송법, 1991년 웨이백 기계에 2006-04-17 보관
  5. ^ 의사결정 CRTC 200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