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하슈르

Al-Hashr
쿠란수라 59세
الحشر
알자슈르
망명자, 추방
분류메디난 시
기타 이름추방, 엑소더스, 머스터링, 모임
포지션주즈로28번길
No. 루쿠스 자손3
No. 시로 된.24

알하시르(아랍어: الحش, "유배")는 쿠란의 59장(수라)으로 24개의 아야(대)가 있다. 이 장은 유대인 바누 나디르 부족을 그들의 정착지에서 추방하는 것을 기술하면서 2절에 '탈락' 또는 '배반'을 의미하는 해쉬르라는 단어가 나타나기 때문에 알-해쉬르라고 명명된다. 수라는 마지막 세 구절에 신의 15가지 속성을 담고 있다. 유사성은 21절에 제시되어 있다. 6절파닥땅의 논란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

요약

  • 우주의 모든 것은 신을 찬양한다.
  • 2-5 배니 나드히르 제명 관련 통과
  • 6-7 무함마드의 상패에 관한 판결
  • 8-10 무하지른의 이익을 위한 특별 판결
  • 11-17 마디나의 위선자들은 배반으로 책망했다.
  • 18~20명의 이슬람교도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라고
  • 21 쿠란이 산으로 내려왔더라면 산으로 갈라졌을 것이다.
  • 22-24 신은 훌륭한 이름을 가지고 있고, 그는 단지 숭배될 뿐이다.

엑세게시스

수라 알-하슈르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1 무엇이든지 하늘에 있고 무엇이든지 땅에 있는 것이 하나님을 찬양한다고 하면서 문을 연다. 그리고 그는 전지전능자, 올와이즈인이다.

타프시르 이븐 카티르에서 알하피즈 이븐 카티르는 아야의 의의를 설명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모든 것은 그 나름의 방법으로 하나님을 찬미한다. 하나님께서는 하늘과 땅 위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하나님께 찬양하고 찬양하고 경외하며 기도하며 하나님의 온순함을 긍휼히 여긴다고 하셨습니다. 나아가 신은 또 다른 아야에서 이렇게 말했다. 일곱 하늘과 땅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은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미화를 이해하지 못한다. (Q17:44)[2]

무함마드의 사촌인 알리는 다음과 같은 구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7 은 마을 사람들의 (재산 밖으로) 그의 메신저에게 무엇을 주든지, 하나님, 메신저, 친척들, 고아들, 빈곤층들에게 속한 것이다. "우리는 알 바트족이며, 이것은 우리로부터 온 사람들에게만 적용된다. 그것이 하나님이 우리에게 불법적인 것을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대신, 그의 거룩한 예언자를 기리고 우리를 기리는 방식이다."[3]

아야스 21-24

마지막 네 명의 아야와 ibn Kathir의 논평은 다음과 같이 읽었다.

21 만약 우리가 이 쿠란을 산으로 내려보냈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것이 스스로를 겸손하게 하고 신의 공포로 인해 세를 얻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우리가 인류에게 내세우는 비유가 바로 이런 것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반영할 수도 있다.

알 하피즈 이븐 캐서르는 아야 21에 대해 "엑설티드 신은 쿠란의 위대함과 높은 지위, 그리고 그것을 듣는 순간 하트를 겸손하게 하고 빌릴 가치가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고 썼다.

22 보이지 않는 자와 보이는 자의 올노노우 라일라하 일라 후와 옆에 있는 그는 신이다. 그는 가장 자비롭고 가장 자비로운 사람이다.

알 하피즈 이븐 캐서르는 아야 22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다.

"하나님은 홀로 그분을 예배할 가치가 있다고 말씀하시며, 그분을 제외하고는 그 존재에 대한 주님이나 하나님이 없다. 신 대신에 숭배되고 있는 것은 모두 거짓된 신이다. 하나님은 보이지 않는 자와 보이지 않는 자 가운데 있는 올노우너, 우리가 보는 창조물과 우리가 볼 수 없는 자와 관련된 모든 것을 아십니다. 천국이나 지상의 그 무엇도 결코 그의 지식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아무리 크거나 보잘것없는 것이라도, 어둠 속에 있는 개미들을 포함해서 크거나 작다."그는 가장 자비롭고 가장 자비롭다는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이 그의 모든 창조를 수반하는 광범위한 자비의 주인이라고 단언한다. 그는 이 생과 후세의 아라만과 아르라힘이다."

23 그는 신이며, 그 옆에 누가 라일라하 일라야라, 알말리크, 알쿠두스, 아스살람, 알무민, 알무하이민, 알아지즈, 알자바, 알무타카비르. 영광이 하나님께 있기를! 무엇보다도 그들이 하나님과 동업자로 맺는 것.

이어 알하피즈 이븐 캐서르는 아야 23에 열거된 신의 이름의 의미를 설정했다. 그는 알 말릭이 '만물의 주인과 왕, 누가 저항이나 방해 없이 그 위에 전권을 가지고 있는가'라는 뜻이라고 썼다. 그는 와브 빈 무나비어(Wahb bin Munabbih)에 따르면 알쿠두스(Al-Qudus)는 '순수(The Pure)'를 의미한다고 설명했고, 무자히드와 카타다는 알쿠두스가 '복자'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븐 주레이지는 알쿠두스가 '명예로운 천사들을 찬양하는 자'라는 뜻이라고 했고, 아스살람은 '그의 완벽한 속성과 행동을 줄이거나 감소시키는 결점이나 결점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는 뜻이고, 알무민은 '하인들에게 결코 부당한 존재가 되지 않을 것을 약속함으로써 하인들에게 안전을 부여한 자'라는 뜻이다. 압드 알라 이븐 아바스로부터 보고받은 아드다하크에 의하면. 카타다는 알무민이 '하나님은 그의 진술이 사실이라고 단언한다'는 뜻이라고 했고, 이븐 자이드는 '그는 신실한 신하들이 자신을 믿고 증언했다'는 뜻이라고 했다. 알-하피즈 이븐 캐서르는 이븐 '아바스' 등에 따르면 알-무헤이민(Al-Muhaymin)이 '아바스(Abbas)와 그의 하인들의 행동을 위한 목격자(The Witter for His slopers)'를 의미한다고 언급했는데, 그것은 그들을 둘러싼 에버워처(Ever-Watcher)이다.

아지즈는 "그는 전능하고 모든 것에 지배적이다. 그러므로 폐하께서는 그의 힘, 위대함, 거역할 수 없는 힘, 긍지 때문에 결코 침해받지 않으십니다." 알 자바, 알 무타카비르는 "코펠러와 슈프림"이라는 의미야. 사히 수집에는 하디스가 있는데,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마이는 나의 이자르요, 자존심은 나의 리다요, 누구든지 미와 그들 가운데서 어느 누구라도 다투면, 내가 벌을 주겠다' 하셨습니다.'

24 그는 신, 알칼리크, 바리, 알무사위르이다. 그에게 있어 최고의 이름이 될 것이다.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이 주님을 찬미한다. 그리고 그는 전지전능자, 올와이즈인이다.

알 하피즈 이븐 카티르는 아야 24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다: "알칼리크는 측정하고 비례하는 것을 말하며, 알 바리는 자신이 만들고 측정한 것을 발명하고 실현하는 것을 말한다. 확실히 하나님을 제외한 그 어느 누구도 그가 존재하려고 하는 것을 측정하고, 이끌어 내고, 창조할 수 없다. 하느님의 말씀, 알칼리크, 알 바리, 알 무사위르는 신이 무언가를 하고자 한다면, 그저 그것에 대해 'be'라고 말했을 뿐이며, 그것은 그가 의지하고 선택한 모양과 형태로 존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4]

참조

  1. ^ Wherry, Elwood Morris (1896). A Complete Index to Sale's Text, Preliminary Discourse, and Notes. London: Kegan Paul, Trench, Trubner, and Co. Public Domain 글은 공개 도메인에 있는 이 출처의 텍스트를 통합한다..
  2. ^ Ibn Kathir, Al-Hafiz. Tafsir Ibn Kathir (Vol 9 Abridged English July 2003 2nd ed.). Riyadh: Darussalam. pp. 542–543.
  3. ^ Al-Kulayni, Abu Ja’far Muhammad ibn Ya’qub (2015). Kitab al-Kafi. South Huntington, NY: The Islamic Seminary Inc. ISBN 9780991430864.
  4. ^ Ibn Kathir, Al-Hafiz. Tafsir Ibn Kathir (Vol 9 Abridged English July 2003 2nd ed.). Riyadh: Darussalam. pp. 575–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