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음속 항공, 반 표면 공격 개시

Hypersonic Air Launched Offensive Anti-Surface
극초음속 항공이 공격적인 반 표면(HALO)을 출시했습니다.
유형극초음속 공기 주입식 대함 미사일
원산지미국
서비스 내역
운행중개발 중
사용자미국 해군
생산이력
디자이너레이시온 미사일 & 디펜스
록히드 마틴
사양

시작하다
연단
F/A-18E/F 슈퍼 호넷

극초음속 공중발사 대함미사일(HALO)은 미국 [1]해군을 위해 개발 중인 극초음속 공중발사 대함미사일입니다.이것은 AGM-158C LRASM보다 더 큰 대전 능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F/A-18E/F 슈퍼 호넷과 호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초기 운영 [2]능력은 2028년에 예상됩니다.

2023년 3월 28일, 해군 항공 시스템 사령부(NAVAIR)는 추진 시스템의 예비 설계 검토를 통해 기술적 성숙과 개발을 위해 레이시온 미사일 & 디펜스와 록히드 마틴과 1억 1,60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계약은 2024년 12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각 회사의 예비 설계 검토를 통해 시제품 [3]비행 시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2023년 4월 3일, NAVAIR의 무인 항공 및 타격 무기 프로그램 집행관인 스티븐 테드포드 해군 소장은 HALO가 극초음속에 전혀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그는 또한 NAVAIR이 HALO가 극초음속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거리와 시간과 가능한 한 빨리 그 거리를 닫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고 언급했습니다.HALO의 최고 속도는 이름이 주장하는 것처럼 [4]초음속일 뿐 극초음속이 아닌 마하 4 이상이 될 것입니다.

참고 항목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