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인도 총리는 "표면에 드러난 마니푸르 사건은 모든 문명에 부끄러운 일이다. 국가는 부끄러운 일이다. 범죄, 특히 여성에 대한 엄격한 조치를 취하는 법을 강화할 것을 모든 총리에게 호소한다"고 말했다.
중국 FM 진강은 지난 6월 25일부터 대중의 눈에 띄지 않았으며, 혼외정사 의혹 등 실종 이유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폭염이 북반구의 일부를 태워 건강 경고를 발령하고 최근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극명하게 상기시키면서 산불을 부채질하면서 월요일 기온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교육부는 소득 중심 상환 계획을 변경하여 행정 오류로 인해 차용인 800,000명의 학자금 대출을 용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SEAN 외무장관들은 블록 장관 회의가 끝난 다음 날인 목요일 미얀마 위기에 대해 단합된 입장을 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은 수요일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처리수 방류 계획에 대한 유엔 원자력기구의 승인을 존중한다고 밝혔습니다.
19세의 엔리케 파디야(Enrique Padilla)는 여자 친구와 함께 영화관에 도착했고 그가 예약한 좌석 중 적어도 하나에 다른 사람과 그의 아내를 발견했습니다.
방글라데시는 정부가 모든 가정에 성공적으로 전기를 공급함으로써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서아프리카 이슬람국가(ISWAP) 최고사령관이 뱀에 물려 즉각적인 치료를 받지 못한 뒤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은 화요일 27개국을 대표하여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에서 인권 침해 혐의에 대한 유엔 조사의 제한 없는 성격과 이스라엘에 대한 "불균형한" 관심을 비난했습니다.
수란겔 휩스 주니어(Surangel Whipps Jr.) 대통령은 태평양 섬나라 팔라우(Palau)가 중국 선박의 배타적 경제 수역(EEZ) 침범 이후 미국에 해역 순찰을 강화할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911 디스패처는 "뒤에서 아이들이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렸고 그들이 '엄마'라고 말하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었지만 내 아이들이 나를 부르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금요일 미 의회 지도자들은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를 6월 22일 하원과 상원 합동 회의에서 연설하도록 초청했습니다.
세계식량계획(WFP)은 심각한 식량 불안이 앞으로 몇 달 동안 악화될 것이라고 보고했으며, 18개의 기아 핫스팟이 최고 수준의 국가로 인정되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한국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가 한국이 러시아의 공격을 막기 위해 대공 방어 시스템과 같은 방어용 군사 장비를 제공하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말했다고 인용했습니다.
미국과 한국은 화요일 대량 살상 무기와 미사일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중국과 러시아에서 일하는 수천 명의 IT 근로자와 관련된 새로운 대북 제재를 발표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오스카 마르티네즈 주니어(Oscar Martinez Jr.) 보안관은 성명에서 "누군가 장치의 핀을 뽑았고 폭발했다"고 말했다.
윤석열 회장이 G7 정상회의 참석차 일본 히로시마에서 1945년 원폭 생존자들을 만났다.
이탈리아의 극심한 홍수로 인해 13,000명의 이재민이 발생했으며 최소 13명이 사망하여 Formula 1 Romagna Grand Prix가 취소되었고 Ferrari는 100만 유로를 기부했습니다.
세계 선진 민주주의 국가의 지도자들은 금요일 히로시마에서 우크라이나 분쟁과 씨름하면서 전쟁 비용을 침울하게 기억하면서 G7 정상 회담을 시작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기시다 후미오 일본 대통령은 목요일 상징적인 도시 히로시마에서 회담을 갖고 부상하는 중국과 전후 질서를 위협하는 예측할 수 없는 러시아에 맞서 긴밀한 협력을 목표로 했습니다.
경찰이 10살짜리 아이를 발견했을 때 소년은 부모에게 데려오지 말라고 애원했습니다.
AFP 기자, 근무 중 또는 공격으로 사망한 직원
3개 태평양 섬 국가와의 협정 갱신 협상을 주도하는 미국 대통령 특사는 수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달 말 이 지역을 방문하기 전에 진전을 이루기를 바라며 다음 주에 그들을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쿄와 서울, 관계를 위한 '새로운 미래'를 외치며 역사적인 손도끼를 묻어버리려 함
우크라이나, 최전선에서 군인들의 빈티지 초상화를 찍다
북한은 긴장을 "핵전쟁 직전"으로 고조시키기 위해 역내 미국의 전략적 자산 배치를 강화하기로 한 최근의 한미 합의를 비판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월요일 관영 매체인 KCNA에서 밝혔습니다.
Biden, Marcos, 남중국해에서 베이징 대응 논의
노인 Biden의 재선 입찰은 VP Harris에 대한 주목을 새롭게합니다.
모스크바 중앙 행정 구역의 구성원들은 다크 웹에서 우크라이나 시민들에게 보안 정보를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