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페니의 역사 (1154년-1485년)
History of the English penny (1154–1485)이 기사는 에 관한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
의 이력 영국 동전 |
---|
![]() |
이것은 1154년부터 1485년까지의 영국 페니의 역사이다.
플랜타제네츠 (1154년-1485년)
헨리 2세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thumb/0/00/Hawkins1841_Henry2_285.jpg/220px-Hawkins1841_Henry2_285.jpg)
헨리 2세는 플랜태저넷 왕조의 첫 번째 왕으로 1154년에 왕위에 올랐다.그의 통치 첫 몇 년 동안 스티븐 왕의 동전은 계속 제작되었지만, 화폐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1807년 링컨셔의 틸비에서 발견된 그러한 동전의 사재기 후에 틸비 페니로 알려진 새로운 기준이 도입되었다.초기 반동에는 총 30개의 민트가 사용되었습니다(입스위치의 민트는 초기 단계에서는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시리즈 종료까지 B클래스부터 매우 생산적이었습니다).작업에서 개주의 시작의 박하 사탕:[1]베드포드에서, 브리스톨,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칼라일, 체스터, 콜체스터, 더럼 엑서터, 글로스터, 헤리 포드, 일체, 론서스턴, Leicester는 링컨, 런던, 뉴 캐슬 노샘프턴, 노리치, 옥스포드, 펨브룩, 솔즈베리, 슈루즈버리, 스태 퍼드, 셋 퍼드, 월링 퍼드, 윌턴 라퀸탔다.nc헤스터와 요크요그러나 일단 반동이 완료되면 12분만이 활동할 수 있도록 허용되었다.이것은 영국 [2]동전을 주조하는 데 사용되는 조폐의 수가 점차 감소하는 시작을 나타낸다.
틸비 동전은 무게와 은의 질 면에서 받아들여질 만했지만, 전체적인 생산 품질은 형편없었다. 그래서 1180년에 새로운 스타일의 동전인 쇼트 크로스 페니가 도입되었다.이 스타일은 1247년까지 거의 변하지 않았고, 이것은 주화와 국가 모두에게 안정감을 주었다.화폐 발행자의 이름과 조폐를 반대로 표기하는 관행은 계속되었지만, 조폐의 수를 줄임으로써 더 나은 품질 관리를 적용할 수 있었다.틸비 동전에는 앞면 HENRI REX AN, HENRI RENG, HENRI REX, HENRI REX A, 또는 HENRI REX – 헨리 킹, 또는 헨리 왕이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고, 짧은 십자가 동전에는 HENRICUS REX가 새겨져 있습니다.칼라일, 엑서터, 링컨, 런던, 노샘프턴, 노위치, 옥스퍼드, 윌튼, 윈체스터, 우스터, 그리고 요크에서 쇼트크로스 동전이 주조되었다.
리처드 1세와 존
리처드 1세(1189년–1199년)의 치세 동안 짧은 십자가 주화는 변하지 않고 여전히 HENRICUS REX가 새겨져 있었다.리카르디아 주화는 캔터베리, 칼라일, 더럼, 엑서터, 리치필드, 링컨, 런던, 노샘프턴, 워리치, 윈체스터에서 주조되었다.
존 왕의 동전(1199–1216)은 여전히 HENRICUS REX라고 새겨진 쇼트크로스 시리즈를 계속했다.존의 동전은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칼라일, 치체스터, 더럼, 엑서터, 입스위치, 킹스린, 링컨, 런던, 노스햄프턴, 노스햄프턴에서 주조되었다.로체스터, 윈체스터, 요크, 존의 사위인 웨일스의 왕자 Lywelyn ap Iorwerth의 작품입니다.
헨리 3세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thumb/e/ec/England_longcross_penny_Henry_III_Canterbury_mint.jpg/220px-England_longcross_penny_Henry_III_Canterbury_mint.jpg)
헨리 3세의 긴 통치 기간(1216–1272년) 동안 짧은 십자인 페니는 1247년까지 계속 사용되었습니다.하지만, 그 무렵에는, 화폐 발행자의 잘못이 없었으므로, 유통되고 있는 많은 동전들이 저중량이라는 문제가 있었다.이것은 동전의 가장자리에서 은을 잘라내는 불법적인 관행에서 비롯되었는데, 뒷면의 십자가가 테두리까지 늘어나지 않아 사람들에게 동전의 크기가 정확히 얼마인지 명확하게 알려주지 않았다.그러므로 1247년에, 새로운 긴 십자가 동전이 짧은 십자가 동전을 대체했고, 이것은 동전이 잘린 때를 더 명확하게 했다.십자가의 크기 변화를 제외하면 나머지 디자인은 크게 변하지 않았고, 긴 십자가 덕분에 동전을 반으로 자르기가 쉬웠다.새로운 화폐의 도입으로 인해 충분한 동전을 공급하기 위해 많은 오래된 조폐국을 다시 열어야 했다.쇼트크로스 헨리 3세는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더럼, 런던, 윈체스터, 요크에서 주조됐다.롱 크로스 페니는 브리스톨,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칼라일, 더럼, 엑서터, 글로스터, 헤레포드, 일체스터, 링컨, 런던, 뉴캐슬, 노샘프턴, 노위치, 옥스퍼드, 슈루즈베리, 월링포드, 윌튼, 윈스턴, 요크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짧은 십자인 페니는 여전히 HENRICUS REX인 반면 긴 십자인 페니는 HENRICUS REX TERCI, HENRICUS REX 3세(HENRICUS REX 3세)라고 다양하게 새겨져 있었고, 한 호는 화폐 발행인의 이름이 대중적으로 누락되어 대신 HENRICUS REX TERCI와 ANGIE에 쓰여져 있었다.앞면에는 NG가, 뒷면에는 LIE TERCI LON(또는 CAN 또는 AED)이 계속 표시되어 런던, 캔터베리 또는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에서 주조되었음을 나타낸다.
에드워드 동전
에드워드 1세(1272–1307)는 성지에서 십자군 원정을 하는 동안 아버지의 뒤를 이었다.국왕이 7년간 귀국하는 동안 동전 제작은 계속되어야 했고, 그래서 HENRICUS REX III라고 새겨진 긴 십자가 새겨진 동전은 Burry St Edmunds, Durham, 그리고 런던 조폐국에서 계속 생산되었다.에드워드는 귀국하면서 네덜란드에서 중요한 양털 무역 조약을 맺었는데, 이것은 당시 해외 무역의 중요성을 보여주었다.그는 또한 초기 통치 기간 동안 종종 등장하여 화폐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뒤흔들었던 질 나쁜 동전을 피하기 위해 영국 동전의 스타일과 섬세함을 개선할 필요성을 인정했다.500년 동안 페니가 크게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점점 더 큰 액수가 필요했고, 그래서 페니와 반 페니, 그리고 파리가 성공적으로 도입되었다.마침내 잘라내는 문제가 생겼고, 그 때문에 유대인들이 비난을 받았다.
이러한 모든 압력에 대응하여, 1279년에 완전히 새로운 주화가 발행되었고, 이 주화는 클리핑을 훨씬 더 쉽게 감지할 수 있게 해주었다.수백만 개의 동전이 런던과 캔터베리에서 주조되었고 대중들은 그들의 오래된 저중량 단십자 및 장십자 동전을 조폐국으로 가져가서 정확한 무게와 순도의 새 동전으로 교환할 수 있었다.이 교환은 또한 금융업자들이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도록 요구되었기 때문에 과세의 한 형태로도 작용했다.이 새로운 동전들은 유럽에서 많은 찬사를 받았고 그곳에서 널리 복제되었고, 종종 순도가 낮은 은화들로 만들어졌지만, 이것은 에드워드의 동전들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고, 1299년에 영국 동전의 수출이 금지될 정도로 지역의 은화 공급을 심각하게 고갈시켰다.튼튼하고 질 좋은 동전들은 경제를 강화시켰고 나라에 번영을 가져다 주었다.1279페니는 많은 면에서 이전의 문제들과 달랐다.왕의 흉상은 정면을 바라보며 더 사실적이고, 앞면의 전설은 더 길다. 대개 EDW REX ANGL DNS HYB[3] – 영국의 에드워드 킹 오브 아일랜드.반대편에는 동전의 가장자리로 가는 긴 십자가가 있습니다. 화폐 발행인의 이름은 한 가지 발행권을 제외하고 생략되지만, 조폐국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완전한 이름으로 지정됩니다. 예를 들어, CIVITAS LONDON City of London 또는 VILA NOVI CASTRI Town of Newcastle 등입니다.새 동전에는 왕의 가슴에 있는 장미, 왕의 머리 모양 차이, 왕의 눈 크기 변화, 글자 모양 변화 등 작은 차이도 들어있었는데, 이러한 차이는 부주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 동전을 만든 사람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다.e 머니어의 이름.
유럽에서 에드워드의 페니의 변질된 형태로 주조된 악어, 폴라드, 그리고 묵주는 처음에는 반펜스의 법적 동등물로 받아들여졌고 그 후 위조품으로 금지되었다.아일랜드의 재무장관이자 정당주의자였던 대주교 스테판 드 풀본은 비슷하게 가치가 떨어진 네덜란드 실링의 사용을 펜스에 상당하는 것으로 허용했다.이것들은 급경사, 화상, 비숍의 돈으로 알려지게 되었지만 레오나인, 승모, 독수리처럼 그들이 [4][5]가진 이미지에서 이름을 따 금지되었다.
에드워드 2세 (1307–1327)의 동전은 의도적으로 그의 아버지의 동전과 매우 비슷하게 만들어졌다.에드워드 1세 동전은 버릭 어폰 트위드, 브리스톨,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체스터, 더럼, 엑서터, 킹스턴 어폰헐, 링컨, 런던, 뉴캐슬, 레딩, 요크에서 주조되었다.에드워드 2세 동전은 버릭,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더럼, 런던에서만 주조되었다.
에드워드 3세 (1327–1377)는 14세의 나이에 아버지의 뒤를 이었다.그의 통치는 스코틀랜드와 프랑스와의 분쟁 기간이었고, 이는 그의 동전에 반영되어 있다.에드워드의 통치 초기에는 그의 아버지와 비슷한 스타일로 소량의 페니가 생산되었다.새로운 금화 – 귀족, 반귀족, 반귀족 –이 도입되었고, 나중에 매우 인기를 끌었고 결국 반귀족과 함께 중요한 동전인 은괴 또는 4펜스가 그 뒤를 이었다.반 페니와 동전 제작과 함께, 영국은 마침내 다양한 액수의 적절한 공급을 갖게 되었고, 이는 영국 동전이 쉽게 받아들여지는 유럽의 다른 나라들과의 무역과 무역 모두에 혜택을 주었다.
1327년에서 1335년 사이의 에드워드 3세의 첫 번째 동전은 왕의 정면 흉상 주위에 EDWAR ANGL DNS HYB라고 새겨져 있는 에드워드 1세와 2세 동전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동전들은 런던, 베리 세인트 에드먼즈, 캔터베리, 더럼, 요크, 트위드 어폰 버윅에서 주조되었습니다.1344-1351년 그의 세 번째, 즉 플로린 주화가 발행될 때까지 페니는 더 이상 주조되지 않았다.이 화폐에서 왕의 머리 모양은 훨씬 더 길고 흐트러져 보인다.이 동전들은 런던, 캔터베리, 더럼, 레딩, 요크에서 만들어졌다.에드워드의 네 번째 동전 주조 기간(1351-1377) 동안 정치는 대부분의 동전들에 새겨진 글씨에 영향을 미쳤지만, 사용 가능한 공간이 부족했기 때문에 큰 동전들에 비해서 페니 단위의 글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에드워드는 프랑스의 왕좌를 차지했지만, 1360년 브레티니 조약에 의해 프랑스에 땅을 주었다; 동전 몇 개에는 그의 아키텐의 지배권이 인정되지만, 동전에는 인정되지 않는다.1369년 조약이 프랑스에 의해 거부된 후, 비록 영국이 칼레와 보르도 지역을 제외한 대부분의 프랑스 영토를 잃었지만, 프랑스에 대한 영유권은 회복되었고 영국과 프랑스는 다시 전쟁에 돌입했다.치료 전 페니는 런던, 더럼, 요크에서 발행되었으며, 역전의 전설인 EDWARDUS REX ANGLI가 있다.조약 기간 동안 더럼과 요크 조폐국은 이 문구로 페니를 계속 주조했고, 런던과 칼레 조폐국에서 생산된 조폐국은 EDWARDOW ANGL R DNS HYB로 주조되었다.후처리 기간 동안 더럼과 요크 조폐국은 지역 주교나 대주교 권한 아래 교회 조폐국이 되었고, 따라서 교회의 자금원이 되었다.이 시기의 대표적인 비문은 EDWARD RANGL FR, EDWARDUS REX ANGLIE FR, EDWARD REX ANGL FR – 영국 및 프랑스의 에드워드 킹입니다.
리처드 2세
에드워드 3세의 아들인 흑태자는 그의 아버지보다 1년 전인 1376년에 사망했는데, 이는 다음 왕이 에드워드의 11살 된 손자 리처드 2세(1377–1399)라는 것을 의미했다.영국은 프랑스에 대한 권리를 계속 주장했고, 1396년까지 전쟁을 계속했다; 전쟁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높은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몇 번의 농민 봉기를 야기했다.이 기간 동안 많은 양의 질 낮은 유럽 동전들이 고품질의 영국 동전들과 함께 유통되었고, 영국 동전들이 녹기 위해 대륙으로 밀반입되어 다른 금속들과 합금되고 가짜 페니로 다시 제조되어 영국에 반환된 그레샴의 법칙의 실제 사례를 만들어냈다.페니는 런던, 요크 및 더럼에서 생산되었으며 내접 RICARDUS REX ANGLIE, RICARDUS REX ANGLIE Z, RICARDUS REX ANGLIE Z, RICARD REX ANGLIE 또는 RICARDUS Z
랭커스터교와 요크교
1399년, 에드워드 3세의 또 다른 손자인 랭커스터 공작 헨리는 그의 사촌을 전복시키고 헨리 4세 (1399–1413)로 통치했다.이것은 스코틀랜드와 웨일즈에서 전쟁 중이었고, 이전 통치의 동전 문제는 계속되었다; 은과 금의 가격은 유럽에 비해 영국에서 낮았고, 동전은 불법적으로 해외로 밀수되었고, 유통되는 동전이 부족했을 뿐만 아니라, 조폐국에서도 큰 문제를 일으켰다.s는 새로운 동전을 만들기 위해 충분한 금괴를 살 수 없었다.헨리 4세의 페니는 은의 대륙별 가격을 반영하도록 동전의 무게가 조정되지 않았던 무거운 동전(1412년 이전)과 은의 대륙별 가격에 맞도록 은 함량이 감소된 1412-13년의 가벼운 동전(light connition)으로 나뉘며, 따라서 영국의 불법 동전 수출은 종식되었다.무거운 동전은 런던과 요크에서 주조되었고, HENRIC DI GRA REX ANGLE – Henry by God King by God King of England라고 새겨져 있으며, 가벼운 동전은 런던, 요크, 더럼에서 주조되었고, HENRIC REX ANGLIE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헨리 5세 (1413–1422)는 런던, 더럼, 요크에서 만들어진 동전에 비슷한 글씨를 새기며 아버지의 가벼운 동전을 이어갔다.
헨리 6세 (1422–1461, 1470–1471)는 아기였을 때 왕위에 올랐다.그는 프랑스와의 평화를 선호했지만, 에드워드 3세의 차남의 후손인 요크 공작 리차드는 전쟁을 선호했다; 이 의견 불일치는 그의 지지자들인 랑카스트리아인들과 요크주의자들 사이의 장미 전쟁의 발발을 촉발시켰다.귀족들은 한쪽 또는 다른 한쪽(그리고 종종 다른 쪽)에 집착했지만, 결국 1461년 헨리는 리처드의 아들에게 패배했고, 그는 에드워드 4세가 되었다; 헨리는 런던 탑에 9년 동안 투옥되었지만, 전쟁은 계속되었고 1470년 10월에 에드워드는 대륙으로 도망쳐 헨리는 왕좌로 복귀했다.하나. 그러나 에드워드가 더 많은 지지를 모았고 바넷과 튜크스베리에서의 두 번의 전투 후에 에드워드는 1471년 4월에 왕좌에 복귀하여 1483년 사망할 때까지 머물렀다.헨리는 타워로 돌려보내졌고, 그곳에서 같은 날 밤 살해당했다.
그 시대의 격변에도 불구하고, 헨리 6세의 정부는 첫 번째 통치 기간 내내 충분한 동전 공급을 유지했다.전설에 등장하는 로제트나 솔방울, 왕의 가슴에 나타나는 나뭇잎 등 다른 특징들로 구분되는 동전 발행이 몇 가지 있었다.일반적인 비문은 HENRICUS REX ANGLIE였다.페니는 런던, 칼레, 요크, 더럼에서 주조되었다.
에드워드 4세의 첫 번째 통치 기간 동안 영국 동전의 액면 가치가 유럽에서 금속 가치보다 낮다는 문제가 재발했다.1464년에 에드워드는 모든 은화의 무게를 약 20% 줄임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461년에서 1464년 사이에 발행된 무거운 페니는 15개의 곡물의 무게가 나갔고 런던, 요크, 더럼에서 주조되었습니다. 가벼운 페니는 12개의 곡물의 무게가 나갔고 런던, 브리스톨, 캔터베리, 더럼, 그리고 요크에서 주조되었습니다.그들은 모두 EDWARD DI GRA REX ANGL이라고 새겨져 있었다.
헨리 6세의 두 번째 통치 기간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페니는 런던, 브리스톨, 요크에서의 첫 번째 통치와 비슷한 스타일로 만들어졌다.에드워드 4세의 두 번째 통치 페니는 기본적으로 같은 조폐국에서 생산된 그의 첫 번째 통치의 연속이다.이때쯤이면 모든 군주는 화폐 발행자를 식별하기 위해 동전에 민트 마크를 사용했다.
에드워드 4세는 1483년에 갑작스럽게 사망했고 그의 12살 된 아들 에드워드 5세가 뒤를 이었다.격동의 시기에 에드워드 4세의 결혼에 적법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알려졌고, 의회는 에드워드를 섭정으로 왕위에 앉히는 대신 그를 폐위시키고 에드워드 4세의 동생인 글로스터 공작 리처드 3세를 왕으로 임명했다.에드워드와 그의 동생인 요크 공작 리차드는 런던탑으로 끌려갔고, 탑 안의 왕자들은 다시는 보이지 않았다.이들의 궁극적인 운명을 누가 책임졌는지는 오늘날까지 뜨거운 논쟁거리로 남아 있다.에드워드 5세를 위해 주조된 동전들이 있다는 증거가 있지만, 어떤 동전들이 살아남았는지는 확실치 않다.
리처드 3세(1483–1485)는 플랜태저넷의 마지막 왕이었다.그가 Bosworth Field 전투에서 사망하기 전, 런던, 요크, 더럼에서 RICARD DEI GRALEX ANGL이라고 새겨진 페니가 그를 위해 제작되었지만, 그것들은 매우 희귀하며, 런던 조폐국에서 생산된 페니는 단 1페니밖에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레퍼런스
- Concurncraft의 표준 카탈로그 영영 동전 1066 - 현재까지, Richard Lobel, Cooncraft. ISBN0-9526228-8-2